[코드몽키]소드아트온라인 인테그랄펙터 핵을 만들어보았다 – 스킬Range, 원히트킬, 이동속도5배,

아는 동생이 소드아트온라인 인테그랄 펙터라는 게임에 푹 빠져 나에게 소개를 해 같이 해봤다.

소드아트 온라인 애니를 꽤 재밌게 봐서인지 한  일주일간 재밌게 플레이했던것같다.

해외에서 돌고있는 공격력 다단히트  SP 무한 , 쿨타임 삭제 가 적용되있는 모드를 들고왔길래  추가로  스킬의 사정거리를 말도안되게 뻥튀기 시키고 이동속도 및 대쉬 스피드를 다른유저들에비해 3배 이상 빠르게 설정해봤더니 게임 난이도가 유아용으로 퇴화해버렸다.

원래 스킬 사정거리는 케릭터 바로앞 코딱지만한 스킬 사거리지만 거의 맵 전채를 커버할정도로 거리를 늘렸더니 게임의 난이도가 확 떨어진 느낌이었다. 이걸 만들기위해 케릭터의 파라메터 구조체를 찾는데 고생좀했다.

아이템 파밍 노가다가 무색해지는 MMORPG 사거리 광역모드 핵 

제자리에 서서 스킬만 사용하는 매크로를 돌려두고자면 다음날 일어났을때 모든 재료템이 9999 개.. 이미 이건 뭐 벨런스고 뭐고 안드로메다 

최종 컨텐츠인 10층 게시판 보스도  방 입장하자마자 1초컷으로 끝내버리니  더이상 할것이 없어  대략 일주일만에 만렙찍고 아바타 다 입어보고 깔끔히 접은 게임. 

게임은 상당히 잘만들어진 수작에 속하는편.

보안이 있는게임인지라 나 혼자 작업은 무리지만 이번처럼 외국에서 보안만 걷어준다면 .. 이거저거 들쑤셔볼만한 게임이긴 하다.

경험치라던가 콜이라던가 재료템들같은경우 대부분 서버통신으로 뿌려주는걸 받아적는방식이라 장난질을 못치지만 어차피 그 외적인부분을 건드림으로써 엔드컨텐츠에 몇일이면 도달하는 핵이 뚫렸으니 더이상 둘러볼건 없는듯싶다.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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