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몽키]디아블로2 리저렉션 맵핵

요즘 디아가 핫하다. 나도 추억의 게임인지라 찍먹해볼랬는데 횃불좀 팔다보니 어느새 20장이상 건졌다 ㅋㅋ

오늘은 아는사람은 알음알음 쓰고있는 디아2 맵핵과 매크로에대해 말해보려한다.

그냥 서민 탈셋소서다 영상에 보다시피 1분내외로 헬 카운테스 좌표찍고 찢어버린다.

어제까지 잘되던 맵핵이 갑자기 금일 10/20일 디아2 1.0.66578 패치 이후 작동이 안된다.

머선129 싶어서 찾아보니

public static class Offsets
{
    public static int PlayerUnit = 0x2028E60;
    public static int InGameMap = 0x201D342;
}

스태틱.cs 파일의 플레이어유닛과 인게임 맵핵 뿌려줄오버레이 위치가 금일 패치로인해 바뀌었다.

해당 오프셋값들을 수정해준뒤 x64 컴파일 후 적용해보니 잘 된다.

코몽 수강생들에겐 이정도 작업은 껌이쥬? ㅋㅋ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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