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1, 1942, 1943, 1944, 19xx와 같은 90년대의 고전적이고 오래 인기를 끈 슈팅 게임이 스마트폰용으로 완벽하게 리메이크되었습니다. 간단한 컨셉과 끝없는 재미로 가득한 1945 Air Force를 이제 모바일 기기에서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1945 Air Force – 고전적인 아케이드 경험을 재현한 걸작입니다! 조작법은 쉽게 배우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락실에서 즐겼던 옛 기분을 느껴보세요.

밀리터리 팬들을 위한 16가지 종류의 유명한 제2차 세계 대전 전투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양이 낮은 휴대폰에서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장치가 지원됩니다. 글로벌 서비스가 지원되며, 업적과 순위표도 지원됩니다.

– 완벽한 사격: 많은 전투기, 동료, 탄약과 총, 그리고 선택할 수 있는 장치: 여러분의 개인 무기고는 첨단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흥미로운 캠페인: 100개 이상의 레벨에 적들과 숨막히는 액션이 가득합니다!
– 추가 모드: 폭격, 보스 및 보호까지, 게임 플레이가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 거대 보스: 스크린에 온전히 표현하기도 힘들 만큼 큰 적들 격퇴하세요! 그리고 그들의 조무래기들을 없애버리세요! 탄막의 탄환 파편을 찾아야 합니다.
– 뛰어난 그래픽: 우주 슈팅과 레이저에 지쳤나요? 하늘을 날아보세요! 수직 사수들이 이보다 더 좋은 적은 없었습니다. 치열한 하늘 전쟁에는 자릿함이 가득합니다. 전투기를 선택하고 국가를 침략자들로부터 해방시키세요. 공중전과 영웅 카리스마의 교향곡은 잊을 수 없습니다!
– 레트로: 이전에 슈팅 게임을 해보셨나요? 이 톱다운 슈팅 게임은 여러분이 탄성을 지르고 스크롤 시절의 느낌을 되살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스트라이커, 타이리안, 에이스 스쿼드, 레이저 또는 에어본의 팬이거나 스카이 포스에서 전투 활동에 참여했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여러분은 1945 Air Force의 팬이 될 것입니다.
– 향후 업데이트: PvP, 협동, 친구….

선택하세요. 승리를 위해 전투기에 탑승하세요. 총알의 힘을 느껴보세요.

MOD APK:

1. God Mode 무적
2. Unlimited Coin 코인
3. Unlimited Gem 젬
4. Unlimited Enegry 에너지
5. No ADS 광고

DOWNLOAD:

다이렉트-코몽다운로드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17 COMMENTS

  1. 세이브가 안되네요.. 하다가 다시 시작하면 첨부터 되는데 그때부턴 비행기 구매 같은 시스템이 전혀 안먹혀요..ㅠ

  2.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래 메뉴부분이 없는데
    그건 어떻게 된건지요?
    예전엔 비행기사고 멀티플레이 하고
    하는 그런 메뉴 누르는 항목이 안뜨는데요.
    왼쪽 하단 화살표 같은거요

  3. 안녕하세요~ 코몽님~

    덕분에 재미있게 잘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이거 돈이랑 무적, 횟수무한은 적용된거같은데 영상이랑 보석은

    적용이 안된거 같아서요 ㅠㅠ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