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현실적인 고양이 시뮬레이터 게임이 안드로이드에서 이제 멀티플레이어로 제공됩니다!

진짜 고양이가 되어 거대한 집들과 멋진 정원들을 탐험하세요. 다양한 고양이들과 옷들 중에서 원하는 것을 고르고, 시간 내에 도전 과제를 달성하고, 인간들을 괴롭히세요. 신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다른 고양이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친구들을 초대하거나 전세계 사람들과 경쟁하세요!

–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다양한 고양이: 작은 메인쿤 고양이 새끼, 페르시안 고양이, 살쾡이/스라소니, 치타, 호랑이 등, 다양한 고양이들이 기다립니다!
– 파괴할 것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장소들을 탐험하세요.
– 상호작용이 가능한 사람들과 동물들
– 고양이에게 입힐 수 있는 재미있고 귀여운 악세서리들
– 놀라운 그래픽
– 부드러운 게임 실행
– 쉬운 조작
– 친구들과 공유가 가능한 게임 플레이 녹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이제 신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서 다른 동물 애호가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양이들과 함께 놀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누가 최고의 기술을 가졌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친구들을 초대해서 자신이 선택한 장소에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작은 새끼 고양이, 아니면 큰 고양이?
가장 좋아하는 고양이 품종은 무엇인가요? 샴 고양이? 괴팍한 페르시안 고양이? 아니면 그저 귀여운 회색 새끼 고양이인가요? 그걸로도 부족하다면, 호랑이처럼 강력한 고양이나 미이라 고양이처럼 기상천외한 고양이들로 플레이하세요!

옷을 입혀 보세요!
고양이들을 원하는 스타일로 꾸며 보세요! 다양한 모자, 재미있는 안경, 목줄, 귀여운 신발로 동물 친구를 한층 멋지게 탈바꿈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화살표를 사용해서 의상을 고르고 고양이의 패션 감각을 뽐내세요!

장소
11가지의 장소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물을 때려 부술 수 있는 동네에서 모험을 시작하세요! 작은 아파트에서 게임의 기본을 익히게 됩니다. 그 다음부터는 진정한 재미로 가득한 거대한 정원들과 다양한 집들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바비큐 파티를 난장판으로 만들어 놓고, 미션을 완수하고, 사람들 및 다른 동물들과 교류하세요! 그게 다가 아닙니다. 슈퍼마켓에 가서 난리를 피울 수도 있고, 식당 주방을 아수라장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상호 작용
50가지가 넘는 상호 작용 가능한 물건들. 냉장고를 뒤집어 엎어 버리고, 진공 청소기를 타고 돌아다니며, 거품 욕조에서 목욕을 즐기고, 세탁기에 뛰어들고, 싱크대에서 물을 마시고, 개를 깨우는 등,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세요. 보통 고양이들이 매일 하는 행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간단한 조작법
왼쪽의 조이스틱을 사용해서 고양이를 움직이고, 오른쪽의 점프 버튼을 사용해서 고양이가 뛰어다니게 만들고, 화면을 밀어서 주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치기’ 버튼을 누르면 엄청난 고양이 파워로 물건을 때려 부술 수 있습니다.

MOD:
Unlock all pets and dress up 언락

DOWNLOAD:

Cat Simulator – and friends v3.6.3 Mod Apk (Unlocked) – Racaty LINK

Cat Simulator – and friends v3.6.3 Mod Apk (Unlocked) – DROPLOAD

Cat Simulator – and friends v3.6.3 Mod Apk (Unlocked) – ZIPPYSHARE

Cat Simulator – and friends v3.6.3 Mod Apk (Unlocked) – DRIVE LINK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