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 만의 인테리어 스토리를 작성하십시오! 꿈의 디자인을 구현하고 숨막히는 매치 3 게임을 즐겨보세요! “인테리어 스토리 : 디자인 게임”으로 새로운 데코 페이지를 열고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드십시오!

이상적인 가정에 대한 꿈이 실현되는 세상에 들어가십시오! 학생부터 비즈니스 우먼까지 다양한 고객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꿀 수 있습니다. 클래식에서 하이테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가구와 액세서리를 선택하고 객실 스타일에 따라 장식하여 개성을 반영하십시오.

영감이 필요하십니까? 더 많은 인테리어 아이템을 열려면 흥미 진진한 매치 3 게임을하십시오! 꾸며진 방을 더 멋지고 편안하게 보이도록 독특한 가구와 액세서리를 구입하십시오!

"Interior Story : designing game"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고객의 희망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거실 (욕실에서 욕실까지)을위한 인테리어를 만드십시오!
– 수천 개의 디자인 요소로 개성을 표현하고 개인 스타일을 구현하십시오!
– 재미 있고 밝은 캐릭터를 즐기십시오!
– 1000 개 이상의 레벨과 여러 게임 모드로 놀라운 매치 3 게임을 즐기십시오. 도전하세요!
– 새로운 가구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3 가지 레벨을 맞추십시오!
– 좋아하는 게임을 통해 어디서나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세요!

DOWNLOAD: (APK + OBB)

Interior Story: designing game v1.2.1 (Mod Apk Money) – UPLOADED

Interior Story: designing game v1.2.1 (Mod Apk Money) – DRIVE LINK

Interior Story: designing game v1.2.1 (Mod Apk Money) – ZIPPYSHARE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