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중독성 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같은 색깔의 과자들을 연결하여 맛있는 체인을 만들어보세요!
6개의 게임 모드와 수백 개의 고난도 레벨을 플레이하며 동네를 탐험해 보세요!
친구들과 겨뤄보세요! 친구들의 높은 점수를 추월해 보시겠어요?
나쁜 놈들을 무찔러 보실래요? 과자와 특별 부스터를 사용하여 퍼그 개 Sir Royston, Mr Potts, 배고픈 고슴도치, 미친 진공 청소기와 싸워보세요!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가미된 Simon’s Cat을 플레이하세요
Simon’s Cat은 인터넷에서 가장 장난스러운 고양이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8억 7천만 회 이상 시청된 60개 이상의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Simon’s Cat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즐겁게 해 드릴 멋진 새 레벨들로 게임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MOD:
– Unlimited Lives 생명
– Unlimited Coins 코인
– Unlimited Moves 이동
– Ads Free 광고

DOWNLOAD:

Simon’s Cat – Pop Time v1.19.1 Mod Apk – PCLOUD LINK

Simon’s Cat – Pop Time v1.19.1 Mod Apk – ZIPPYSHARE

Simon’s Cat – Pop Time v1.19.1 Mod Apk – DRIVE LINK

Simon’s Cat – Pop Time v1.19.1 Mod Apk – RACATY LINK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