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alking Tom의 제작자로부터 Talking Tom Gold Run과 Talking Tom Hero Dash는 또 다른 멋진 모험 게임을 제공합니다!

너구리는 혁신적인 새로운 에너지 원인 Plasma Juice를 다 사용했고 무고한 마을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Plasma Juice를 훔치기로 결정했습니다! 톰과 그의 친구들이 그들을 막으려 고 할 때, 너구리는 그들을 납치하여 잠급니다. 그러나 진정한 영웅처럼 톰은 도망치려 고하는 너구리를 탈출하고 날아갑니다!

나는
이번에는 Tom이 너구리를 쫓기 위해 달리지 않고 대신 비행기를 타고 날아갑니다.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비행기를 좌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수집
비행하는 동안 사용자는 금화와 플라즈마 주스도받습니다. 그들이 너구리를 놀라게하고 비행선을 비행하면 둘 다 더 많이 얻습니다!

MOD:
A lot of currency 돈

Install Steps:
Download
Install

DOWNLOAD:

Talking Tom Sky Run v1.0.0.83 (Mod Apk) – UPLOADED

Talking Tom Sky Run v1.0.0.83 (Mod Apk) – ZIPPYSHARE

Talking Tom Sky Run v1.0.0.83 (Mod Apk) – DRIVE LINK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