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크러쉬사가 제작사, King의 새로운 퍼즐 게임, 다이아몬드 다이어리 사가를 다운로드하세요.

같은 색의 원석을 3개 이상 연결해서 멋진 쥬얼리 아이템을 만들고 이동 횟수를 다 쓰기 전에 목표를 완료하세요!

즐거움이 가득한 이국적인 도시를 탐험하고 흥미진진한 새로운 게임 모드와 레벨에 도전하세요!

다이아몬드 다이어리 사가에서 아름답고 영롱한 원석을 연결해 신나는 퍼즐 어드벤처 세상을 경험해 보세요!

기기에서 쉽게 동기화할 수 있어 인터넷에 연결하면 게임의 모든 기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혼자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누가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하는지 알아보세요!

다이아몬드 다이어리 사가는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게임 내 일부 아이템은 유료입니다.

Mod:
– Infinite Lives

DOWNLOAD:

Diamond Diaries Saga v1.22.0.1 Mod Apk – FILES FM

Diamond Diaries Saga v1.22.0.1 Mod Apk – ZİPPYSHARE

Diamond Diaries Saga v1.22.0.1 Mod Apk – RACATY LINK

Diamond Diaries Saga v1.22.0.1 Mod Apk – DRIVE LINK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