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 Stine의 “Goosebumps”괴물이 당신의 전화를 두려워하게했습니다! 이 소름 끼치는 짓다 시뮬레이터에서 Slappy the Dummy에 가입하거나 싸울 지 여부를 선택하십시오! Goosebumps HorrorTown에서는 신비로 가득한 끔찍한 도시를 건설하고 공포 도서 시리즈의 무서운 언데드 괴물로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가장 무섭고 노골적인 악당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거친 공포에 직면 할 정도로 용감합니까?

이 게임은이 도시 제작자의 인간과 괴물 모두에게 애니메이션과 임무를 부여하는 Goosebumps 팬을 위협하고 기뻐할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경험을 얻을수록 새로운 자원을 얻기 위해 피 묻은 생물이나 무시 무시한 건물을 비롯하여 더 많은 새로운 콘텐츠가 열립니다. 마을을 키우고 즐겁게 새로운 모험을 발견하십시오! 할로윈이 최악의 혼란을 일으키고 살아남는 것처럼이 빌라를 채우는 사악한 생물을 멈추십시오!

주의 … 당신은 당신 편을 선택합니다 이 시티에서!
– 인간형 게임 : 을 통해 자신의 마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리소스를 수집하고, 보안 구역을 만들고, 몬스터 활동을 조사하고,지도를 탐색하여 새로운 지역 및 모험을 펼칠 수 있습니다! 생존을 위해 괴물과 자신을 방어하십시오! 탐지되지 않도록 최고의 전략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이웃은 좀비와 유령들로부터 환경을 깨끗하게하기 위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나쁜괴물로 게임하십시오 : 불길한 생물을 무서운 분대를 모아 마을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하십시오! 이 시뮬레이션에서 가장 어두운 악몽을 현실로 가져 오십시오. 인간을 겁 주어 자료를 얻고 새로운 구즈 덩어리 몬스터와 사악한 동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속에서 숨거나 길거리에서 인간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 공포 시티짓다 모험의 주요 기능
– 테러의 도시를 짓다 관리하십시오! 죽음은이 시뮬레이터를 둘러 쌉니다 :이 공포의 광기에서 두려움으로 죽지 마십시오!
– 자신의 과공사 마을을 키우고 유령의 건축물, 무서워하는 인간, 지옥의 영혼을 정죄 한 채로 채워라!
– Goosebumps 괴물의 완전한 수집을 창조하십시오 : 당신은 무서운 돌연변이 및 무서운 흡혈귀에서 끔찍한 짐승 및 소름 끼치는 해골에 생물의 거대한 다양성에서 선택할 수있다! 가장 무서운 짐승 수집품을 지금 구입하십시오!
– 100 명이 넘는 캐릭터! 그 무덤에서 오는 불쾌한 미라, 복수를 추구하는 피 묻은 팬텀 또는 이웃을 금언 저주 할 악의 그놈!
–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고 판매하십시오! 당신이 무덤에서 끝내기 전에이 유령 같은 도시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밝혀 내십시오!
– 인간을 과공황 놀라게해서 특별한 물질을 모으십시오! 끔찍한 나쁜 짐승들로 가득한 가장 큰 공포의 마을에 몬스터 운명을 퍼뜨려 라!
-이 건설 및 생존 시뮬레이터에서 늑대 인간, 나쁜 뱀파이어, 저주 받은 좀비 또는 죽은유령을 달려라! 당신은 다른 끔찍한 밤을 살아남을 수있을 것인가?

Goosebumps의 시티 공포와 소름 끼치는 신비에 직면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도시를 짓다 싶니? 이 끝없는 공포 시뮬레이터에서 건물을 유지하면서 두려움을 없애십시오!

MOD:

  • Coins increase 코인
    Banknotes increase 뱅크노트

DOWNLOAD:

Goosebumps HorrorTown – Monster City! v0.6.6 (Mod Apk) – UPLOADED

Goosebumps HorrorTown – Monster City! v0.6.6 (Mod Apk) – ZIPPYSHARE

Goosebumps HorrorTown – Monster City! v0.6.6 (Mod Apk) – RACATY LINK

Goosebumps HorrorTown – Monster City! v0.6.6 (Mod Apk) – DRIVE LINK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