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인기를 얻은 Jurassic Park™ Builder의 제작자들과 함께 이슬라 누블라 섬으로 돌아가 Jurassic World™: 더 게임으로 새로운 모험을 하십시오. 이 게임은 올해 여름 개봉될 기념비적인 액션 어드벤처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공식 모바일 게임입니다. 새 영화에 나오는 150종 이상의 거대한 공룡들을 되살리고 상대에게 도전해 지축이 뒤흔들리는 전투를 벌이십시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건설 및 공룡 전투 게임에서 미래의 테마파크를 건설하고 선사 시대를 재구성하십시오.

승승장구하는 전투 팀을 만들려면 가장 효율적인 공원을 만들어 그 안에서 공룡들이 번성하고 진화하게 해야 합니다. 놀라움이 가득한 카드 팩을 획득해서 새로운 종의 공룡을 발견하십시오. 영화에 등장하는 오웬, 클레어 및 여러 캐릭터들과 함께 매일매일 공룡들에게 먹이를 주고 유전적으로 개선해 주십시오. 이제 공원이 문을 열었습니다. 자신만의 Jurassic World™를 지을 시간입니다!

Jurassic World™: 더 게임에서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과학의 법칙을 거슬러 서로 다른 공룡 200마리 이상을 얻어서 부화시키고 진화시키십시오!
– 영화에서 영감을 얻은 상징적인 건물과 울창한 경치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여 지축을 뒤흔들 전투를 치르십시오!
–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새롭고 신나는 이야기를 진행하며 긴장감 넘치는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 Hasbro® Brawlasaurs 장난감으로 더 폭넓게 즐기십시오. 각각의 장난감 공룡을 스캔해서 게임 내에 데려와 전투를 시킬 수 있습니다!
– 여러 카드 팩에는 각각 특별한 공룡 한 마리가 들어있습니다!

MOD:

  1. Unlimited energy 에너지

DOWNLOAD :

다이렉트-코몽다운로드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2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