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전해 드립니다. 시내의 스타들을 전담하는 패션 스타일리스트가 새로 등장했습니다. 게다가 그게 마침 당신이랍니다! 이 패션 스토리 게임에서는 입소문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의상과 스타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고객층을 늘리세요. 자신을 적극적으로 알리세요! 이 패션 스토리 게임에서 고객들과 함께 화려한 행사에 참석하고 고객들의 스타일라그램에 올라갈 사진을 찍어서, 당신의 의상과 메이크업 스타일 감각을 널리 알리세요.
미친 듯한 쇼핑과 코디, 메이크업 실력을 가진 당신은 방금 그 실력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슈퍼 스타일리스트가 되면 되죠! 이제 유명인들이 모두 당신을 찾아와서 스타일링을 부탁할 겁니다. 스타일리스트로서 실력을 발휘해서 고객들을 완벽하게 꾸며 주세요. VIP 행사에 스타들과 함께 참석하고 사진을 찍어서, 전 세계에 당신의 재능을 알리세요.

MOD:
Money + Lives + Adfree 돈 생명 광고

DOWNLOAD APK + OBB:

Super Stylist – Dress Up & Style Fashion v1.3.05 (Mod Apk) – UPLOADED

Super Stylist – Dress Up & Style Fashion v1.3.05 (Mod Apk) – DRIVE LINK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