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CKS GONE WILD – 대형 몬스터 트럭으로 오프로드 머딩 및 늪지의 프리미엄 목적지!

진흙과 오프로드 그래픽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 한 Trucks Gone Wild는 실제 행동으로 가득 찬 진흙 축제를 손바닥에 전달합니다. 이 게임은 주머니에 뭉개고 뭉개는 것을 축하합니다!

맞춤형 대형 몬스터 트럭으로 세계 최고의 진흙 공원에서 세계적 수준의 수퍼 보우 이벤트에 참가하십시오.

콘솔 그래픽
진흙 투성이 진짜 더러워 질거야! Trucks Gone Wild는 모바일 장치에서 머딩 (mudding)과 수렁 (bogging)을 재정의하면서, 우리는 스스로 거짓말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럽고 사실적인 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현실적인 진흙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실시간 트럭 손상 및 물리.

설정 및 사용자 정의
실제와 마찬가지로 페인트, 데칼, 림, 타이어, 엔진 블록, 블로어, 배기 장치, 라디에이터, 인터쿨러, 터보, 과급기, 섀시, 변속기, 차축 및 서스펜션으로 장비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당신의 트럭이 경쟁에 대비하여 그것을 보내도록 도와주세요. 대형 트럭을 수리하고 더 많은 진흙 트럭을 보관할 수 있도록 차고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DOWNLOAD: (APK + OBB) 돈

Trucks Gone Wild v1.0.15052 (Mod Apk Money) – UPLOADED

Trucks Gone Wild v1.0.15052 (Mod Apk Money) – ZIPPYSHARE

Trucks Gone Wild v1.0.15052 (Mod Apk Money) – DRIVE LINK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