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특집]코드몽키 쇼타임☆ 코드몽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게임 해커 여러분의 지갑지킴이 코드몽키입니다

버그판 만드는법을 배우고싶으신분은 수강생들 작품보기 카테고리를 확인하시고

카톡ID : codemod 로 연락주세요

다른 수강생들 작품 보러가기 링크

https://page/수강생작품들

※게임이 업데이트 되면 제 블로그에도 업데이트 된 최신 파일이 올라갑니다!

코드몽키 홈페이지는 '크롬브라우저에 다운로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주변에 아직도 몽키치트닷컴을 모르는 흑우친구들이 있다면 이 성지를 소개해주세요☆

https://discord.gg/B5uHRd5
몽키치트 디스코드 입장 링크입니다


본 웹사이트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 클릭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은 모두 웹사이트 유지 및 관리,

그리고 기술 콘텐츠 향상을 위해 쓰여집니다.


국뽕 코드몽키 블로그 3원칙.

1. 국내게임은 올리지않는다.

2. 국내게임을 발견하면 지운다.

3. 해외 게임은 OK. 국내 게임은 NO.

코몽은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매우 감사하게생각하고있습니다.

어느덧 코몽의 홈페이지도 많이 변했네요.

모두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코몽은 방송BJ때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지만 컨셉을

동네약쟁이, 밝히는 변태형

으로 잡고,

쭈욱~ 이 컨셉으로 달려왔죠

(진짜 컨셉맞아? 컨셉이아니라 진짜같은데?)

크흠!

그리고 많은분들이 코드몽키라는 가상의 원숭이 캐릭터를 사랑해주셔서 저도 꽤 재밌게 운영해온거같습니다.

(그러니까 그거 컨셉아닌거같대도?)

아프리카 BJ로 방송하던시절때부터 정모도 6차까지 주도했을정도로 저는 시청자들과 소통하는걸좋아했고 블로그 또한 디스코드나 정모, 플스나눔등으로 여러분들과 가까워질계기를 만들어가고있으니

어차피 제가 방송하던시절부터 저를 지켜봐주신분들도 많고 그때부터 제 사생활이나(?!) 신상정보같은건 다 까발려진지 오래니

ㅡ,.ㅡ;;어떤시청자분은 내 주민등록번호까지 알고있더라 ㄷㄷ

이기회에 시원~~하게 공개하고 가보고자 합니다 ㅋㅋ

(에라이 자포자기 ㅋㅋ)

코드몽키! 그는 누구인가??!!

방구석에서 맨날 게임해킹이나하고 이런 신사적인 게임들을 좋아하며

맨날 포스팅하는것도 이런 바람직한(?!) 게임들 리뷰 포스팅하는걸보고…

저를 이런부류의 안경돼지 아싸 오타쿠 쯤으로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ㅠㅠ

크흠!! 이해합니다.

저도 이런성향의 블로그를 가면 블로그 주인장을 그렇게 색안경 끼고 보게될거같으니.. -_-;;

코몽은 어줍잖은 영어실력 하나믿고 한때 해외 영업팀장까지 하며이나라 저나라 해외출장을 (팔려다니기도)다니기도 했고..

일도 열심히 취미도 열심히 즐기는 건전한청년(?!) 입니다ㅎㅎ

?!

누구냐구요? 접니다-_-;;

크~~~ 간만에 예전사진들보니 추억돋네~~

제 취미는 브레이크댄스(구경하는걸 더좋아하는)와 게임해킹입니다.

어께 탈골사고 이후 춤은이제 추지않지만,

여전히 유튜브에서 비보잉 영상 구경하는걸 즐기는 흔한 힙찔이중 한명이죠 ㅎㅎ

외국을 돌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필리핀 여사친 대학입구에서 현지 댄스팀과 놀던도중-

<브금 : window error sound >

해외여행을 다니는것을 즐기며 늘 새로운사람들을 사귀는것을 좋아하는아싸라기보단..

인싸라면 인싸겠네요.

제가 여자에 별 감흥이없이 방구석에 틀어박혀 게임만주구장창 해킹하는게..

젊었을때 너무놀아서(?!) 의 반동인거같다는 생각도…

이젠 여자를 봐도 별생각이안듭니다;;

귀찮게안하고 편해서 그냥 2D미소녀들이 더 좋아

현실여자는 귀찮아;;ㅡ,.ㅡ;;

저의 또다른 취미인 게임해킹.(캬 브금지리고)

하드를 뒤적거리다보니 예전 앱짱에서 활동하던 시절 무뇌아이 홍보용으로만들었던 영상도 튀어나오네요 ㅡㅡㅋ

와 .. 게임별 영구정지당한 갯수봐…

우리코몽 전성기때는 국내 게임사들좀 울리면서 날아다녔구만?

넥슨 넷마블 가리지않고 그냥 다씹어먹고 다녔…

코몽은 저때부터 이미 수많은 게임사들사이에서 악명을 떨쳤으니….

저는 아마 게임사들로부터 욕을 하도먹어서 장수할거같습니다.

지금부터 노후대비를위해 보험많이들어둬야할듯싶네요.ㅎㅎ

아무튼 대략적인 저의 소개는 끝난듯싶습니다.

명절때도 코드몽키 홈페이지 놀러오시는거 잊지마시고

오늘도 게이머들의 스마트한 게임 라이프를 위하여

코몽은 일하러 갑니다

방문객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14 COMMENTS

  1. 오… 해외영업팀장에 브레이크댄스까지..
    끼와 재능 그리고 능력까지 겸비?!
    20살 현지 아가씨가 넘어올만 했네요ㅋㅋ

  2. 몽키님은 즐기면서 사는게 보여요.
    성격도 밝으실것같구…그냥 이것저것보고 약간 오해하기도 했지만ㅋㅋㅋ컨셉이라고 생각할려구요
    한편으론 자유로움이 부러워요.. 저도 성인이된후 제자신을 망가트릴정도로 놀아야지 그렇게 결심까지 했었는데…ㅋㅋ못놀아본사람은 그틀을 크게 못벗어나는것 같아요..안되더라구요ㅋㅋ그래서 자기표현 잘하고 잘노는 친구들보면 부럽기도해요.
    새로운 한해는 더 즐겁게 지내시고
    여행도 많이 다니세요.
    여행은 나를 돌아보는 제일좋은 투자예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잘자요~~~~

    • 네 저를 오랬동안 지켜봐주신 방문객이신거같네요^^; 올 한해 하시는일마다 모두 성공하는 좋은한해가 되시길~^^

  3. 코몽님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매번 눈팅만 하다가 글을 남기네요
    시간이 되지않아 과외는 듣지 못하지만,
    올려주시는 게임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주로 일본게임)
    그래서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하는일 잘되시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 항상 이렇게 출첵해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할따름이죠 ㅎㅎ;
      올 한해에도 모든일이 잘풀리는 한해가되시길^^

  4. 즐겨찾는 방구석 폐인중 1인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이트 잼있게 보고있습니다.
    건강챙기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