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몽키][게임소개]제목이 위험해! 멸망한 세계에 완전한 사육. 소녀를 사육하자?! – 야생소녀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게임 해커 여러분의 지갑지킴이 코드몽키입니다

버그판 만드는법을 배우고싶으신분은 수강생들 작품보기 카테고리를 확인하시고

카톡ID : codemod 로 연락주세요

다른 수강생들 작품 보러가기 링크

https://page/수강생작품들

※게임이 업데이트 되면 제 블로그에도 업데이트 된 최신 파일이 올라갑니다!

코드몽키 홈페이지는 '크롬브라우저에 다운로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주변에 아직도 몽키치트닷컴을 모르는 흑우친구들이 있다면 이 성지를 소개해주세요☆

https://discord.gg/B5uHRd5
몽키치트 디스코드 입장 링크입니다


본 웹사이트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 클릭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은 모두 웹사이트 유지 및 관리,

그리고 기술 콘텐츠 향상을 위해 쓰여집니다.


국뽕 코드몽키 블로그 3원칙.

1. 국내게임은 올리지않는다.

2. 국내게임을 발견하면 지운다.

3. 해외 게임은 OK. 국내 게임은 NO.

1. 똥겜은 취급 안합니다.
2. 이 포스팅은 버그판이 아닙니다.
게임소개 글은 꿀잼 게임을 추천하는 카테고리입니다.
주로 갓겜을 만드는 배고픈 국내 인디개발자들,
유료 게임이 기간한정 무료로 풀리는 게임들
“어머 씨발 이건 꼭 해야되!” 하는 게임들
위주로 소개 하게될것 같습니다

인디 개발자들은 게임의 광고비로 먹고삽니다.
국산 인디게임의 광고를 매일 보는걸 생활화 합시다.
개발자들에게 라면값이라도 보태주자구요!

본 포스팅은 게임시장에서 안타깝게 빛을 보지못하고 매몰되는 인디를 소개, 국내 인디를 살리기위한 취지의 홍보성 포스팅입니다.
따라서 매출 잘나오는 잘나가는 게임은 되도록 소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코몽은 게임사로부터 어떠한 사료도 받지 않고 게임 소개 포스팅을 합니다.
고로 본 포스팅의 게임선정은 코드몽키의 주관적인 기준에 의해 픽 되었음을 알립니다.

캐릭 룩딸 가능충들을 위한 본격 취존 룩딸겜

※ 주의 운빨 좆망 가챠 시스템 탑재되어있음

가챠의 확률은 접어두고 이런 게임은 여자 빤쓰보는 재미로 하는거아님?

안타깝게도 12세 이용가로 출시된 게임이라 브라는 고사하고 빤쓰조차 나올지 의문..
이사람들 장사할줄 모르네…
이건 뭐, 스타벅스카페에 삼각팬티만입은 MMA격투선수 포스터 붙여놓는 수준의 장사감각인데?
이런 장르의 게임을 12세이용가로 출시한다고?!

여캐는 벗겨야 캐릭이 팔리지!

아무튼 남의 장사수완에 태클걸 필요는 없고 일단 일러스트만 보면 훌륭한 게임!

구글 평점도 4.4로 상타치 유지하고있는것을 보면 운빨좆망 될놈될 폭망가챠 수준까진 아닌듯..

잘때 자사돌리며 미소녀 키잡물 하나쯤 폰에 깔아두실 신사분들은 아래 링크로!

다운로드 링크 하단
국산인디는 평점 5점 박고 시작하는거 알죠?ㅋ
이게 개발자한텐 존나 큰 힘이 된답니다

야생소녀 연결링크

다운로드문제, 패키지파싱문제, 실행안됨 문제는 공지사항에 해결법있습니다.

업데이트 요청은 리플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